top of page
주요 서비스 안내
01
와블러를 통해 관리업무를 효율화하세요
서비스안내
02
주요 특징
지정된 근무지에서 모바일 앱 하나로 간편하게 출,퇴근을 체크할 수 있으며 주 52시간 근무현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합니다.
다양한 근무제도 및 시간대를 번영하고 개인별 근무스케줄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립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3초안에 간편하게 매출과 KPI를 등록할 수 있고 관리자는 조직 내 임직원들에 대한 실시간으로 생산성 현황을 Report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.
개인별 성과 실적을 토대로 조직 내 평가를 연동할 수 있고 부서별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
고정성, 변동성 급여를 간편하게 정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(프리미엄 기준) 사용자 개인별 급여지급내역과 당월 급여추이를 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
안드로이드 / iOS 모두 지원
사용자 스마트폰을 통한 빠른 설치
스마트 워크 환경 구현
철저한 보안,관리하는 사용자 데이터 메일, 워크플로우등 업무지원 기능
03
안내영상
bottom of page